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과

학과 공지

2024-1학기 영어영문학과 종강총회 및 종강파티
등록일
2024-06-28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조회수
857

64일 종강총회 및 종강파티가 있었습니다!


영어영문학과 교수님들과 학우분들, 학생회는 모두 원효관 203에 집결하여 종강총회를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학년의 학우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기뻤습니다!



학생회장의 종강총회 소개를 시작으로 교수님 인사 말씀이 있었고, 학생회 월별 활동과 1학기 학생회비 집행내역 보고, 학년별 대의원 인사, 동아리 활동 보고, All together 활동 보고, 마지막으로 2학기 사업계획 발표가 있었습니다.


종강총회가 끝난 후 교수님들과 학우분들께서는 종강파티 집결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집행부는 인원 통솔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같이 온 학우들 부터 자리 안내를 도와줬습니다.

학우분들께서는 파티를 할 생각에 매우 들뜬 분위기였습니다!


교수님들과 학우분들께서 자리에 모두 앉은 후 미리 주문했었던 메뉴들이 나오고 종강파티를 시작하였습니다.

종강을 기념하여 다들 즐거운 분위기로 파티를 즐겼습니다!

아직 서로 잘 모르는 학우분들끼리 자리가 겹쳐서 친해지는 경우도 있었고, 별로 안 친했던 학우들끼리도 더욱 사이가 돈독해지는 자리였습니다.

집행부들은 마지막에서야 파티를 즐길 수 있었지만, 힘든 만큼 화목한 분위기에 뿌듯함을 느끼며 노력한 성과를 보게 되는 것 같아 만족했던 행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