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과

졸업 및 진로

자랑스러운 동문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의류학과 진학 예정자 김수민입니다
등록일
2020-12-24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조회수
771

안녕하세요 김수민입니다:)

 

저는 2017학년도에 입학을 해서 20212월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동시에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의류학과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시는 재학생 및 신입생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싶어서 간단하게 저의 학교생활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어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중요해지는 학문이고,

저의 미래를 위해 영어공부는 필수라고 생각하여 영어영문학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필수인 부분인 만큼 어떤 분야와도 잘 어우러질 수 있는 학과라고 생각했습니다.

 

학업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학교와 학과에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것이 분명히 있고, 기억에 남는 학교생활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

저 역시도 영어음성음운론’, ‘현대미국소설’, ‘포스트모던문화이론의 전공교과목에서 멘토로서 활동하였고, 교수님들의 지도와 관심 아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는 교직교과목을 공부하는데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내 글로벌리더 장학프로그램에도 참여하여 장학생으로 호주 Macquarie Unversity에서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수업을 듣고, 홈스테이를 통해 영어권국가의 사람들과 일상생활을 하며 영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은 토익, 토익스피킹, 텝스 등 다양한 영어성적을 취득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었고, 대학원을 준비할 때도 힘이 되어 저의 큰 스펙이 되어주었습니다.

 

대학생활을 통해 얻은 영어능력을 바탕으로 한양대학교 대학원에 입학하였고, 의류학과 진학을 시작으로 제가 꿈꾸던 미래를 향해 열심히 나아갈 것입니다.

동국대 영어영문학과는 저에게 많은 것을 남겨주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기회를 통해서 자신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멋진 일들이 가득한 학교생활을 하시길 바라고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