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과

자료실

For. Englishman

2학기, 종강총회 및 종강파티에 참여하다!
등록일
2020-09-25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조회수
179






안녕하세요! 19학번 신입생입니다. 저는 11.26(화)에 진행되었던 학술제를 마치고, 종강파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시험기간 중에 학우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강의실을 대관해 간식을 먹는 것으로 진행되었던 종강총회·종강파티 이지만

올해는 시험기간에 시간을 내기 어려웠던 학우들의 의견과 다함께 행사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한계점을 수렴한 학과 학생회가

학술제가 끝난 후 다함께 저녁식사 시간을 갖는 것으로 대체 하였습니다. 하여, 성건동 <경주돼지 집> 가게에서 다 같이 저녁식사를 하였고,

기말 시험을 앞두고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다잡으며 만족스러운 마무리를 위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모인 학우들은 학술제에 이어 종강파티까지 준비하느라 많은 수고를 해준 학과 학생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고,

로에게 전달하고픈 이야기꽃을 가득 피워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가 되어주고 힘이 되어주는 모습에 저는 학과와 학우들에게 큰 애정을 느꼈고, 빠르게 지나간 학기와 1년에 아쉬움을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언제나 마지막이라는 것은 아쉬움과 섭섭함이 따르기 마련이지만, 끝이 있기에 새로운 시작도 있을 수 있고 그렇기에 설렘과 반가움도 느낄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들었던 선배들의 졸업, 힘들기도 즐겁기도 했던 학기의 마무리는 아쉬움을 주지만, 내년에 만날 새로운 신입생 여러분과의 만남과 설렘이 그 아쉬움을 달래주는 것 처럼요^^!

그럼 이쯤에서 2학기 마지막 행사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하며, 내년에 저희와 함께 할 여러분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