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과

학과 공지

202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등록일
2021-02-19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조회수
303

1. 전체 오리엔테이션 : 2021. 02. 23()  13 : 00 ~  14 : 30  , 100주년기념관 대강당 지하 1(비대면 진행)
    
https://youtu.be/wwWXOVU0Qk0  해당사이트 실시간 송출(현재는 비공개 행사당일 공개됨)

  . 전체 O/T 주요일정 안내

일시

세부내용

비고

13:00 ~ 13:05

개회사

총학생회장(비대면)

13:05 ~ 13:10

캠퍼스총장 축사

 

13:10 ~ 13:25

15´

학교소개 영상

 

13:25 ~ 14:00

35´

자치기구 및 단과대학 소개

(총학생회 UCC 동영상)

14:00 ~ 14:05

코로나 방역수칙 안내

동영상

관련 법정교육(폭력예방교육) 안내

설명자료

14:05 ~ 14:15

10´

선배들의 이야기

총학생회 동영상(학교생활 꿀팁 등)

14:15 ~ 14:25

10´

경품추첨(14)

사전 경품 응모

14:25 ~ 14:30

폐회

총학생회장(비대면)

 

 

2. 단과대학별 오리엔테이션
 . 단과대학별 O/T 주요일정 : 각 대학 및 학과(전공)Webex 입장 방번호 오티 진행전
 문자안내(예정)

  

구분

일시

O/T방법

문의 연락처

불교문화

2.23() 15:00~16:00

비대면webex 진행

불교문화대학 054)770-2393,2394,2097

불교학부 15:30~ 명상심리상담학과 16:00~ 불교아동보육학과15:40~ 한국음악과 16:00~

인문대학

2.23() 15:00~16:00

비대면webex 진행

인문대학 054)770-2865,2866

국어국문학전공, 국사학전공, 고고미술사학전공, 영어영문학전공, 어일문학전공, 중어중문학전공, 미술학과, 스포츠과학과

공통 15:00~ 진행

과학기술

2.23() 15:00~16:00

  비대면webex 진행

과학기술대학 054)770-2381~2383,2384

신소재화학전공, 의생명공학전공, 바이오제약공학전공, 에너지전기공학전공, 기계시스템공학전공, 안전공학전공, 조경학과

공통 15:00~ 진행

전자정보통신공학전공 18:00~, 빅데이터응용통계학전공 15;10~ 컴퓨터공학전공 16:00~

사회대학

2.23() 15:00~16:00

비대면webex 진행

사회대학 054)770-2290,2294,2289

행정경찰공공학부 15:00~ 사회복지학과 : 신입생 대상 단체 카톡방 운영

상경대학

아래 참조

비대면webex 진행

상경대학 054)770-2309,2336

경영학전공 2.26.()15:00~ 회계세무학전공 2.26.()13:00~ 정보경영학전공 3.09.()15:00~

글로벌경제통상학부 2.23.()16:00~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2.26.()14:00~

사범교육대학

아래 참조

비대면webex 진행

사범교육대학 054)770-2802~2805

유교 2021.02.23.() 15:00~ 가교 2021.02.24.() 13:00~ 수교 2021.02.23.() 16:00~

한의대학

2.23() 15:00~16:40

비대면webex 진행

한의과대학 054)770-2364,2359

의과대학(의예)

2.24()14:00~16:00

비대면webex 진행

의과대학 054)770-2829,2400

간호학과

2.25()11:00~12:00

비대면webex 진행

간호학과 054)770-2617

자유전공학부

2.23()16:00~17:00

비대면webex 진행

파라미타칼리지 054)770-2953,2954

 

3. 기타 학교생활 안내

  . 학생증 발급 : 학생증 발급방법 가이드 바로가기-클릭    학생증 발급안내 바로가기-클릭

      1)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UDRIMS 학사적보 학적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

         - 신청기간 2021. 02. 22() ~ 2021. 03. 01()

      2)학생증 발급 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한 학생에 한해 신청 가능)

   - 방법 : 스마트폰에서신한 SOL’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진행

        - 기간 : 2021. 03. 02() ~ 2021. 03. 09()- 학생증 발급 신청
      3) 학생증배부 : 모바일 신청을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3월말 수령예정(학생회관 1층 신한은행 방문 수령)
- 추후 기간 별도 공지예정

  나. 봉사활동 교과목 이수 및 봉사관련 안내 : 안내 바로가기-클릭 

  . 기타 참고 안내자료(장학, 기숙사, 교환교류 및 학점교류, 학사제도 등) : 안내 바로가기 -클릭

  . 기타 학교생활 관련 부서별 업무안내

문의사항

주관부서

문의 연락처

등록금납부

재무회계팀

054)770-2071,2073

장학, 학자금 대출

학생서비스팀

054)770-2047~8

기숙사(금장생활관)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4~6

복학, 재입학, 수강신청,졸업학점

소속 단과대학 학사운영실

2번 각 단과대학별 연락처 참조

 

 

 

2021. 2. 18.

 

인 재 개 발 처 장